블루워터

순천 맛집 숨쉬는콩나물 식감굿~ 본문

국내맛집

순천 맛집 숨쉬는콩나물 식감굿~

무상훈 2017. 11. 7. 09:30

순천 맛집 숨쉬는콩나물 식감굿~





순천 맛집 , 기차타고 모처럼 여행을 떠났던날 왠지모를 설레임으로 


가득햇던 하루였어요 , 기억에 남는 장면들을 떠올리면서 시작할께요






아침부터 빡빡한 스케쥴이어도 여행가는날은 

피곤하지 않죠 , 그래도 배는 고픈법 ㅎㅎ





무공해 , 친환경 , 게다가 국내산 콩나물로 만든


전주식콩나물국밥 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메뉴 가격도  상당히 착한 편이구요


메뉴도 다양하더라구요 


여행 하다 보면 가끔은 경비가 빠듯할 경우가 있잖아요 


그럴때 딱 좋은 그런곳 ㅎㅎ 





순천 맛집 , 삼겹살 플러스 묵은지


맛이 없을 수 없는 그런 조합이죠 , 누구나 좋아하는 


삽겹살 묵은지 전골





매콤 칼칼한 , 국물 


찐한것이 제가 딱 좋아라 하는 스타일 이더라구요


콩나물이 숙취해소에 좋은건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이죠






기본찬들도 상당히 깔끔햇어요


장조림 굿굿







이곳의 대표 메뉴 인 산소콩나물국밥 도 안먹으면 섭섭하죠 


산소수만 먹고 자랐다는 콩나물은 어떤 맛인지 몹시 궁금하더라구요







순천 맛집 , 콩나물국밥 , 국물에 덜어서 


수란을 먼저 만들어서 먹고 , 밥위에는 깍두기 올려서 먹어주는 센스






떡갈비


국밥 + 떡갈비 세트 주문해서 함께 구성되었어요


사이즈도 좋고 , 촉촉하더라구요 , 부드러워서 애기들 먹기도 좋았어요






남녀노소 , 누구나 좋아하는 그런 메뉴더라구요 


지금도 사진 보는데 군침이 도는것 같아요 ㅎㅎ






묵은지 전골 + 떡갈비 


완전 환상의 콤비네이션 아닐까 싶은데요 ㅎㅎ






비빔밥


함께 주문했었는데요 , 돌솥으로 나와서 비쥬얼도 좋고 양도 상당히


푸짐해서 너무 좋았어요 , 고명이 색색깔로 계란후라이까지 , 순천 맛집







좌3우7 로 비벼서


돌솥 위에 지글지글 소리를 들어가면서 먹어주는 그런 맛 ㅎㅎ






얼큰돼지콩나물국밥


이런스타일은 또 처음이었어요 , 돼지고기가 들어가서


영양면에서 든든할것 같더라구요






든든하게 한끼 먹기에는 역시 국밥이 


한국인의 소울 푸드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한그릇 뚝딱 비우고 나니 든든하더라구요






순천 맛집 , 전주 초코파이도 판매하고 계시던데요


밥먹고 디저트로 역시 달다구리는 최고죠





산소콩나물이 , 머리가 좋아진다는 이야기가  있더라구요


순천만 보시러 가시는 분들은 한번 들러보시길 바래요





전남 순천시 하대석길 16


061-723-2567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