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워터

포켓와이파이 할인 대여 예약 하고 무제한 사용하기 최대 30%저렴 본문

카테고리 없음

포켓와이파이 할인 대여 예약 하고 무제한 사용하기 최대 30%저렴

무상훈 2018. 3. 12. 07:26

포켓와이파이 할인 대여 예약 하고 무제한 사용하기 최대 30% 저렴





포켓와이파이 할인 대여 예약 


괌 사진 인데요 ㅎㅎ 요즘 제 지인들은 괌을 많이 다녀오시더라구요

저도 8월에 예약이긴 해요 , 그런데 3월말에 라오스도 가요 그렇다면


무제한와이파이 사용을 위해서 예약을 먼저해야겠죠? 와이파이도시락

 




포켓와이파이 할인 대여 예약 , 요금요


4G, LTE 로다가 ㅎㅎ 무제한 사용 ㅎㅎ 


와일드모바일 표준요금보다 무려 최소 10% 최대 30% 장박시할인


요금이 궁금하시면 요금표 사진을 사부지기 눌러주세요~






포켓와이파이 할인 대여 예약 , 출발도착시간만 지정하면되요


정말 간편하죠 ^^ 그럼 자동으로 금액이 DOWN/SALE 이 되요





현지에서는 저처럼 이렇게 사용하면 끝~~~


와이파이도시락으로 무제한 와이파이 사용하기 ㅎㅎ

 





위 이미지를 사부지기 눌러주시면~~~


누구나 손쉽게 할!인! 받으시니 눌러보셔요 



와이파이도시락 으로 예약하러가기 C.L.I.C.K!!!






와이파이도시락 으로 예약 하셨다면


인천공항에서는 출발 4시간 전부터 수령이 가능해요


제1여객터미널 1층 7번 출구






인천국제공항 1터미널 3층 12번 출구 


K-L 카운터 부근 





인천국제공항 2터미널


1층 1번출구 에서도 수령가능






와이파이도시락 수령하시면 

이렇게 작은 가방에 , 본체와 , 충전케이블

현지에 맞는 콘센트를 함께 챙겨주세요 ㅎㅎ 


낮시간에 여행하시면서 충분히 사용하시고 

저녁에 숙소에서 충전하시면 되세요





포켓와이파이 할인 대여 예약 , 김해공항


GATE3번 바로 옆에 있으니 찾기가 쉬워요 ㅎㅎ






포켓와이파이 할인 대여 예약 , 10% ~ 30% 저렴하게


예약도 쉽고 , 할인은 기본에 , 사용까지 편리한 와이파이도시락

지금 바로 예약 하세요 , 롸잇나우 ^^ 


저도 생각난김에 라오스갈 준비해야겠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