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워터

미국 하와이 괌 포켓와이파이 도시락 으로 30퍼센 할인 예약 고고~ 본문

해외 가볼만한곳

미국 하와이 괌 포켓와이파이 도시락 으로 30퍼센 할인 예약 고고~

무상훈 2018. 3. 7. 22:39

미국 하와이 괌 포켓와이파이 도시락 으로 30퍼센 할인 예약 고고~






미국 하와이 괌 포켓와이파이 , 떠날 준비 되셧나요???


그런데 와이파이도시락은 예약은 하셨나요?? ㅎㅎ 아니라면


얼른 서두르세요 ^^ 간편하게 인터넷 예약이 가능합니다.





미국 하와이 괌 포켓와이파이 


인천공항 7번게이트 GATE7 옆에 보시면 작은 부스가 있습니다.


출국4시간 전부터 수령이 가능하세요 , 캐나타포켓와이파이도 가능

 




미국 하와이 괌 포켓와이파이 , 와이파이도시락으로 


예약하실때 요금을 확인하셨겟지만 , 미쳐 예약하지 

못하신 분들은 현장에서도 가격을 보시고 사용하실 수 있어요


그렇지만 예약이 좋은점음 최소 10% , 최대 30% 까지 할인이되니


꼭 , 서둘러서 잠시만 시간을 내셔서 예약을 하시면 좋아요

뉴욕포켓와이파이도 가능

 




와이파이도시락 , 작은 가방에 


본체와 ,  전원코드 , 충전케이블이 들어 있으니

현지에서 바로 숙소에서 충전이 가능하세요

 




와이파이도시락 수령했으니 ㅎㅎ 이제 떠나야죠


떠나요~~ 설레는 마음으로~~~

 




와이파이도시락 , 미리미리 시간내서 예약하세요


시간이 오래걸리지도 않으니까요 , 좋은조건으로 ㅋㅋ





괌으로 떠나요 ㅎㅎ 


10번 게이트에서 , 이때가 제일 설레이죠

 





미국 하와이 괌 포켓와이파이 


물놀이 하다 쉴때는 무제한 와이파이로 

한국에 있는 친구들과 카톡도 주고 받고


잘 놀고 있다고 인스타에도 올려줘야죠

 





미국 하와이 괌 포켓와이파이 , 실컷 놀고


숙소에서는 충전모드로 ㅎㅎ 밤새 충전하면 

다음날 하루종일 편하게 이용가능하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