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워터

베트남 다낭 포켓와이파이 도시락 최대할인 30% 예약 서둘러~ 본문

해외 가볼만한곳

베트남 다낭 포켓와이파이 도시락 최대할인 30% 예약 서둘러~

무상훈 2018. 3. 2. 18:52

베트남 다낭 포켓와이파이 도시락 최대할인 30% 예약 서둘러~





베트남 다낭 포켓와이파이 도시락 


어디론가 떠나고싶은 봄이되었어요 ㅎㅎ 


다들 여행계획있으신가요?

 



베트남 다낭 포켓와이파이 도시락 ,


요즘 지인들이 다낭으로 많이들 떠나시더라구요 ㅎㅎ





베트남 다낭 , 포켓와이파이 도시락 



기본 10% 할인에 , 최대 30% 할인되는 와이파이도시락 으로 미리 예약하세요




http://goo.gl/SMnM11













미리 예약하시면 공항에 도착후



김해공항은 2시간 전부터 수령 가능


인천공항은 4시간 전부터 수령 가능





요금도 굉장히 저렴하니까..ㅎㅎ ㅎㅎ 


미리 할인 받고 예약해서 또 할인 받으세요 

 





포켓와이파이 도시락


기계와 충전기가 함께 들어있어서 편리해요





낮에는 구경하고 , 저녁에 숙소에서 충전하면되거든요







사용법도 너무나 쉽더라구요


전원을 켜기만하면 바로 와이파이가 연결된답니다. 


최대 3명까지 연결할 수 있어요







베트남 다낭 포켓와이파이 


김해공항에서 출발하시는분들은 GATE 3번 옆에 있으니 찾기도 쉬워요






베트남 다낭 포켓와이파이 


인천공항에서 출발하시는 분들은 GATE7번 옆에 있으니 쉽게 찾아가보셔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