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워터

안면도 맛집 서해꽃게 밥도둑 잡아라~ 본문

국내맛집

안면도 맛집 서해꽃게 밥도둑 잡아라~

무상훈 2018. 3. 9. 08:36

안면도 맛집 서해꽃게 밥도둑 잡아라~



환절기에는 저는 계절을 타는 지 왜이렇게 입맛이 없을까요 ㅎㅎ

입맛이 없을때 먹으면 좋을 음식이 뭘까 생각하다가, 안면도 맛집 일송꽃게장백반이 젤 먼저 생각나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바로 차를 타고 날라갔습니다!!


대형주차장시설 있기때문에 주차걱정 없이 가기 정말 좋답니다!




메뉴판 부터 둘러볼까요? 

꽃게탕부터 게국지, 대하탕, 꽃게백숙찜 등등 정말 다양한 메뉴 ! !

하나만 맛보기엔 고민될때 있죠?ㅎㅎㅎ 그런분들을 위해 좋은 메뉴도 있습니다

그리고 가격이 저렴해서 한번 더 좋은것 같아요 ㅎ




저 같이 여러가지 맛보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세트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간장게장을 양념게장 또는 대하장으로 변경가능하고, 게장엔 역시 꽃게탕을 같이 먹는

세트 메뉴가 정말 좋은것 같아요 ! ! 




주문을 하자 입맛을 돋우는 기본찬들이 테이블 가득나옵니다.



갓!김치 부터 고추지 게장과 곁들여먹으면 잘 어울려 좋은 기본찬들이네요




깔끔하게 나오는 반찬들 !



안면도 맛집 일송꽃게장백반은 반찬들을 재활용하지않는답니다.




집에서도 먹을법한



깔끔하고 정갈한 반찬들에 메인으로 시킨 메뉴가 더 기대되게 만드네요 ㅎ



고기를 찍어먹을 소스 !

고기말이와 너무 잘어울렸어요




낙지젓은 너무 취향저격했어요.

따뜻한 밥 위에 낙지젓을 살포시 올려서 한입 먹으면 게장이 나오기전에 

밥도둑 한몫을 하더라구요 ㅎㅎㅎ 꼬들꼬들 식감도 좋아서 아이들이 먹기에도 좋은 반찬같아요 .



간장게장이 나왔습니다 ! !

윤기가 좌르르 알도 보이는게 사진 비쥬얼만으로도 이 맛이 전달됐으면 하는 ㅎㅎㅎ

저 만 알기 아까운 안면도 맛집 입니다



자 이제 요 구성이면 집나간 입맛 가져오기 끝입니다!

밥 위에 간장게장 하나 올리니 벌써 부터 든든합니다 : D 

게 향이 달달하게 느껴지니 사진 후딱 찍어버리고 입으로 직행할 준비를 얼른 합니다




비쥬얼도 너무 좋죠 ?

따뜻한 하얀쌀밥 위에 알이 가득찬 간장게장 살포시 짜서 올려주면 ! ! ! 

끝입니다 ㅎㅎㅎ세상 행복합니다!



부드러운 간장게장을 먹으니, 식감이 있는 아삭아삭 양배추등 다른 반찬들이

한번 더 생각나더라구요.




자 이제 게장하면 양념게장도 빠질 수 없죠 ??

간장게장이 비리지 않아 맛있지만, 그래도 게장을 잘 접해보지않는 분이라면

양념게장을 드셔보시는걸 추천해드려요.



남김 없이 깨끗이 먹는것도 모자라,저는 포장도 해왔답니다 ㅎ

양념게장 소 =  2마리 45000원

양념게장 대 = 3마리 70000원




안면도까지 왔는데 게국지는 안먹어보고 갈수 없겠죠??

게국지라고 하면 조금 생소하실꺼에요 ~

게국지는 꽃게김치찌개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게국지 안에 푸짐히 들어있는 게는 간장게장을 넣어, 양념의 깊이를 더 깊게 만들었네요.






그리고 게국지의 또 한가지 비법은 직접 담근 김치를 이용한다는 점이 

게국지의 깊은 맛의 비결 같습니다 ! ㅎ





게국지의 국물먼저 한번 떠 먹어봅니다.

다채로운 야채와 꽃게까지 들어있으니, 게국지의 깊이는 사진으로는 상상이 안되실꺼에요~





안면도 맛집 일송만의 직접 담근 김치를 국물과 또 한번 건져서 맛봅니다.

크 ...게장만 밥 도둑일줄 알았는데 게국지의 맛에 정말 빠져들었어요.






게국지의 김치까지 올려서 밥 한번 떠 먹고




게장들과 낙지젓등 밥 위에 올려먹으니

저 사실 밥 두그릇 먹었습니다^^ 




운전으로 허기진 배도, 집 나간 입맛도 언제그랬냐는 듯이 찾아올 수 있었던

안면도 맛집 원조본점 일송꽃게장백반집이였습니다





충청남도 태안군 안면읍 승언리 755-5 


041.674.0777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