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워터

거제도 맛집 간장게장 맛있게먹는법 전지적참견시점! 본문

국내맛집

거제도 맛집 간장게장 맛있게먹는법 전지적참견시점!

무상훈 2018. 3. 11. 09:58

거제도 맛집 간장게장 맛있게먹는법 전지적참견시점!



거제도 맛집 전지적참견시점, 오늘 날씨가 너무 좋죠 거제도 여행가기좋은날


거제도에 위치한 외도랑 바람의언덕에

다녀왔는데, 서울보다는 덜 추워도 겨울은 겨울인지라

외도에 꽃이 많이 없어서 살짝 아쉽더라고요


거제도 맛집 에서 위한삼고 왔어요


 


거제도 맛집 , 전지적참견시점 , 오늘 선택한 메뉴는 간장게장

아주 저렴한 비용으로 눈이 휘둥그레 질 만큼 엄청난

퀄리티의 한 상을 맛볼 수 있었거든요ㅎㅎㅎ

 


거제도 맛집 , 기본상차림 이에요 ㅎㅎ 


연애인들 싸인이 많은 이유가 있겟지요


1인 1만4천원이면 이렇게 푸짐하고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완벽한 게장백반 한 상을 즐기실 수 있는데요!

요기서 간장게장, 양념게장, 새우장은 무한리필임

 


본격적으로 게장백반

한 상을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ㅋㅋㅋㅋ

 


간장게장, 양념게장, 새우장을 제외하고도 성게알미역국,

불뽈락구이, 충무김밥 등 다양한 곁들임 찬이 등장을

하는데 요것들은 추가를 원할 시 추가요금이 부과되요

 


무한리필~~~ , 새우장부터~~~

리필이 가능하다는 엄청난 사실ㅋㅋㅋ: -)

새우장도 살이 통통하고 달짝지근하면서도 짭조름한

양념이 쏙쏙 베어들어가 있어서 껍데기를 벗겨주고 쌀밥에

척 얹어 먹으면 세상 꿀맛임

 


특히, 우리나라 유명한 밥도둑 간장게장

 


주황색 알이 가득 차 있더라구요 ㅎㅎ 

 


몸통을 잡고 꾹 눌러주기만 하면 뭐 게눈 감추듯 밥 1공을

뚝딱 해치운다고 할 수 있음




무한리필로 제공되기 때문에 게딱지로 인해서

싸움 날 일은 전혀 없을 것 같죠!?

ㅋㅋㅋㅋ비린내도 전혀 없고 고소하니 역시 일품

 


거제도 맛집의 양념게장인데요

 


보통 게장 무한리필 전문점에 가보면 게살은 없고 양념만

가득해서 게장을 먹고 오는지 양념을 먹고 오는지 전혀

가늠이 되지 않는데

 


거제도 맛집 , 사진 다시봐도 군침이 또 도네요

 



거제도 맛집 , 장승포 여객선 터미널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된다고 하니까 참고



경상남도 거제시 장승로 113 1F


055.681.1445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