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워터

춘천 닭갈비 맛집 여행의 마무리는 역시나 먹거리! 본문

국내맛집

춘천 닭갈비 맛집 여행의 마무리는 역시나 먹거리!

무상훈 2018. 5. 9. 06:34

춘천 닭갈비 맛집 여행의 마무리는 역시나 먹거리!




춘천 닭갈비 맛집 , 이제 정착이에요.

춘천여행 세번째만에 드디어 제 입맛에 딱 맞는 곳 찾은듯요




춘천 닭갈비 맛집 , 분위기도 좋아요.

역대 닭갈비집들 중 제일 고급진듯! 꼭 레스토랑 같아요.




춘천 닭갈비 맛집 , 호텔온줄 알았다니깐요.

화장실 청결을 보니 위생도 완전 믿음이 가더라구요.



닭갈비는 양념과 허브 두가지였는데요.

둘다 숯불닭갈비로 맛만 조금 다른듯 했어요



2종류다 주문하고 기다림



닭갈비가 나오는데요.

하얀건 허브, 빨간건 양념인데요. 보기엔 양념이 더 땡기죠



먹어보면 둘다 맛있긴 해요.

숯불에 닭갈비 올려서 구워주면 숯불향이 솔솔 나는데요



숯불향이 고기향과 어우러져서 아주 군침 돌게해요.

그리고 먹어보면 확실히 숯불닭갈비가 풍미가 있어요



허브 닭갈비부터 먹어주면 되는데요.

이유는 아시죠? 허브가 간이 약하니 약한것부터



생소한 맛이긴한데 맛은 정말 괜춘해요.

김치랑 파무침이랑도 잘 어울리구요



닭갈비라는 이름처럼 고기 두께도 두툼해서 씹으면

씹는 맛이 있는데요. 질기지도 않고 연한게 맛있어요



양념닭갈비는 양념닭갈비대로 맛있었어요.

그냥 상상이상의 그 맛있는 양념맛이라고 해야하나?



먹다보니 맥주가 절로 땡기는 맛이라는 표현이 맞을려나



어느덧 먹다보니 슬금슬금 고기는 동이나고

따로 있는 밥배가 밥 주문하라고 신호를 보내는거에요



막국수하나랑 된장찌개 주문했어요.

막국수는 옆집의 막국수전문점에서 직접 배달을 해주던데요



막국수는 막국수대로 맛있고 된장찌개는 구수한게

시골 할머니표 된장찌개가 생각나는 맛이었어요



춘천 닭갈비 맛집 , 흰쌀밥에 된장찌개 넣고

슥슥 비벼서 정말 맛있게 밥 먹었어요.



춘천 닭갈비 맛집 , 여행지로 좋아하는 춘천에서 이렇게 좋은 맛집도 찾아서

앞으로 춘천여행이 더 즐거워질듯해요.



강원도 춘천시 신북읍 천전리 118-24


033.243.1712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