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워터

안면도 맛집 수미정 게장투어 떠나요~ 본문

국내맛집

안면도 맛집 수미정 게장투어 떠나요~

무상훈 2018. 5. 25. 06:26




수미정 본점

다녀왔어요 바로 앞에는 주차장이 

있어서 편하게 주차를 하고 들어가면 

됩니다 , 안면도 맛집





안면도 맛집 , 매장이 꽤 넓어요 한 쪽은 통유리로 

되어있으니까 답답하지 않네요 조금은

이른 시간에 갔는데 식사시간이 될수록

손님들이 오기 시작했어요 



생생정보통에서 소개가 되었고 방송 

3사에 모두 출연을 했다고 하니까 

인기가 어느정도인지 알 수 있었네요



요리프로그램 중에 핫했던 한식대첩에 

출연을 해서 솜씨를 인정받았죠 

45년 전통이 있는 곳인만큼 더 기대를 

했습니다 



메뉴가 다양하게 많은데 단품이랑 

세트구성이 있어서 좀 더 가성비 있게 먹을 수 있어요 



메인만 나오는 게 아니라 기본 반찬이 

여러가지로 나오기 때문에 좀 더 

든든하게 먹을 수 있고요 



알감자조림이 나왔는데 보기엔 짜 

보였지만 많이 짜지 않아서 밥이랑 

먹으면 딱이었어요 



다른 집이랑은 확실히 다른 맛을 느낄 

수 있었던 양념게장이에요 한 입에 

먹기 좋게 다 손질을 해서 주니까 

편하게 먹었습니다 



게살이 듬뿍 들어가 있어서 꾹 누르면 

살이 엄청 흘러나와요 부드럽고 

짭쪼롬하면서 매콤한 맛까지 입맛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네요 



살을 발라 내 보니까 밥 위에 가득 

올려질 정도로 나왔어요 안면도 맛집은 

맵지 않아서 어른아이 모두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잘 숙성이 되어서 간이 제대로 밴 

간장게장이에요 대하장이랑 같이 

나왔는데 깨가 뿌려져서 더 먹음직 해 

보이네요 




암꽃게로 만들어서 살 뿐만 아니라 

알까지 듬뿍 들어있어요 많이 짜지 

않아서 맨입에 먹어도 괜찮았습니다 




게딱지에는 내장이 꼭꼭 숨어있어서 

밥을 넣고 비벼서 먹었네요 짭쪼롬해서 

구미를 확 당겨요 



맨 밥에 먹어도 맛있지만 내장이랑 

볶은 밥맛은 차원이 달라요 고소하면서 

부드러우니까 금방 흡수되네요 



안면도 맛집의 탱탱한 대하장은 껍질을 

벗겨내고 밥이랑 같이 먹었어요 

톡 하고 터지는 느낌과 함께 고소한 

맛이 느껴졌습니다 



팔팔 끓인 게국지는 냄새로 침샘을 

자극하네요 게랑 굴, 콩나물을 넣고 

끓여서 국물이 되게 시원하고 개운해요



밥이랑 같이 먹어도 좋고 술안주로도 

괜찮더라고요 깔끔하니까 입에 

텁텁함이 남지 않아요 



해산물이랑 큼직한 게가 들어있어서 

살을 빼 먹는 재미가 있어요 게장으로 

먹는 거랑은 다르게 좀 더 달달하면서 

부드러워요 




안면도 맛집 , 전국택배도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충청남도 태안군 안면읍 그네들길 147 1F


041-673-0001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