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워터

인계동 맛집 황소갈비 고기는 언제나 진리 본문

국내맛집

인계동 맛집 황소갈비 고기는 언제나 진리

무상훈 2018. 5. 30. 06:57

인계동 맛집 황소갈비 고기는 언제나 진리




인계동 맛집 , 회식장소로 인기만점인 인계동 맛집.

1+1개념으로 하나만 주문을 해도 배로 

먹을 수 있으니까 인기가 많을 수 밖에 

없어요 




인계동 맛집 , 다른 집의 메뉴구성과 

확연히 다르죠 저희는 4+4 패밀리세트로

주문을 했습니다 A세트로 고르면 

갈비살이랑 토시살을 모두 먹을 수 

있어요



인계동 맛집 , 좋은 숯을 사용해서 직화로 구우니까 

믿고 먹을 수 있어요 고기도 품질 좋은 

걸 사용하니까 더욱 맛이 좋아요




반찬이랑 고기까지 나와서 테이블 위가 

가득 차려졌어요 반찬이 많은 편은 

아니지만 부족하지 않았네요 



정량으로 재어서 주기 때문에 신뢰가 

갔고 눈으로 보기에도 신선하고 잡내가 

없으니까  한 번 방문을

하면 단골이 되네요 



마늘이랑 고추, 쌈장, 콩나물 무침, 

피클이 식판에 담겨져 나와요 곁들여 

먹기 좋은 반찬들이라서 몇 번은 리필을 

해서 먹었어요 



부족한 반찬은 직접 가져다 먹으면 

됩니다 셀프코너에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고 청결하게 관리가 잘 되어있네요 




넓적한 토시살을 먼저 구웠어요 직화로 

구워서 숯향이 가미되니까 풍미가 

더해졌습니다 고기 품질이 좋아서 

맛있을 수 밖에 없어요 



중앙에는 기름장에 마늘을 넣어서 

주니까 같이 구워서 먹었습니다 고기도 

노릇하게 잘 익어서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고요 



소고기니까 살짝 덜 익혀먹는 게 

식감과 맛이 더 좋죠 

소금에 살짝 찍어서 먹어도 고기 육즙이 

새어나와서 고소해요 



갈비살도 먹었는데 두가지의 부위로 

나오니까 음미하면서 먹을 수 있었네요

얇은 만큼 더 부드럽게 씹히고 금방 

사르르 녹아버렸어요 



쌈에 반찬들을 

넣고 한 쌈 싸 먹으면 새콤하고 담백한

맛이 잘 어우러져서 더 구미를 당겨요



된장찌개도 맛있게 잘 

끓여주네요 밍밍하지 않고 진하게 

구수해요 두부랑 버섯, 애호박까지 

골고루 들어가서 넉넉하네요  



매콤하고 시원한 비빔냉면! 새콤한 맛도 

있어서 입맛을 돋우기에 좋죠 잘 비벼서

고기랑 같이 먹으면 따로 반찬을 먹지 

않아도 충분해요 



탱탱한 면이랑 같이 먹으니까 쫄깃함은 

두배가 되고 담백하네요 양념이 중독성

있어서 자꾸만 끌리는 매력이 있어요 




인계동 맛집 , 살얼음이 가득 들어간 물냉면은 간을 

맞추고 국물까지 남김없이 다 비웠어요 

냉면까지 완벽해서 더 마음에 들었네요




인계동 맛집 , 전용 주차장도 있어요  

편하게 주차할 수 있어서 좋아요

24시 영업을 하니까 언제가든 먹을 수 

있습니다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경수대로446번길 53 


031-234-9284





















Comments